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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Market Intelligence

실시간 이커머스 시장 분석 및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의 시작

쉴새없이 변화하고 있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추정 데이터가 아닌 실판매량 데이터를 기반한 세부적인 분석으로 당신의 브랜드를 기민하게 운영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자사, 경쟁사의 판매량 집계 및 요약의 대시보드 서비스를 넘어 매출과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 분석 보고서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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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마켓
    실판매량 데이터

    • 통계적 추정이 아닌 실제 매출 데이터
    • 온라인 플랫폼 별로 상위 200~2000위 상품들에(=SKU) 대한 실제 매출 데이터 수집
    • 판매수량/가격/금액/판매자정보/리뷰개수/딜 및 광고 여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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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플랫폼 별
    데이터

    • SSG, Naverstore, Lotteon등의 플랫폼별로 구분된 데이터
    • 총 10개 이상 플랫폼 조사
    • 단 고객사 요청 시 플랫폼 추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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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세부적인 데이터

    • 온라인마켓 플랫폼별로 최소 상품 단위의(=SKU Level) 데이터
    • 옵션상품을 구분하여 집계
    • 일별(Daily)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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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 실현

    • 플랫폼별 라인업, 가격 최적화 분석 실현
    •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가격, 랭킹, 리뷰수, 평점 등의 데이터
    • 온라인 셀러 관리 강화
    • 다양한 효과 분석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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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세일즈
    관리 체계화

    • 심플한 관리 지표 설정
    • 매출과 연관 지을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지표
    • 지표를 통한 경쟁사 Catch-up plan 가능
    • 점유율 변화에 대한 명확한 Reasoning

매일 SKU 단위의 가장 세부적인 데이터와 함께 IR KOREA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시장분석 레포트를 통해 핵심 시장은 어디이고 미래 성장이 예상되는 시장 및 카테고리를 찾아 보세요.

시장세분화 분석 레포트를 통해 목표 시장을 명확히 하고 목표 세그먼트에서 경쟁사의 상품구색, 가격, 프로모션을 SKU별로 파악해 보세요.

과도한 가격 할인 프로모션으로 이익률이 낮아지고 있다면 저희의 가격포지셔닝분석, 최빈가격/최대매출가격 등의 가격분석 그리고 가격할인율 분석을 경쟁사와 비교하여 최적의 가격 전략을 수립하세요.

1+1, 소용량샘플 증정, 이종상품 패키지 등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지는 패키지 프로모션에서 경쟁사는 어떤 종류와 몇 개의 본입 수량 패키지로 성과를 내고 있고 자사와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프로모션 카탈로그 분석 레포트를 통해 파악해 보세요.

신제품 런칭 후 신제품의 목적(라인업 대체, 라인업 확대)에 맞게 성과를 내고 있는지 신제품 효과 분석과 성공모델분석을 통해 발빠르게 확인하고 기민하게 전략을 수정 및 실행 하세요.

카니발라이제이션 분석을 통해 신제품이 타겟팅한 경쟁제품으로부터 점유율 스위칭이 일어나는지, 혹시나 자사의 다른 제품 매출에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판매량 순으로 단종 SKU를 정해 성장 잠재력이 있는 SKU를 라인업에서 빼지 마세요. 저희의 SKU Health 분석을 통해 미래의 매출 실기가 없는 최적화를 만들어 보세요.

이커머스에서의 특징인 타임딜에서 발생하는 경쟁사 성과를 자사와 비교 분석하여 자사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하세요.